FAQ

포럼에는 어떠한 사람이 참가할 수 있나요?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의 최고경영자, 신사업을 계획하는 기업인, 조직 혁신을 꾀하는 행정전문가, 미래 신기술에 관심 있는 투자가, 글로벌 비즈니스관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사업가, 개인의 지식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분 모두 등록 가능합니다.

포럼에 참가하고 싶은데 등록하는 방법은?

본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참가신청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참가신청

참가비 결제완료 후, 담당자께 발송되는 인증번호로 회원가입절차를 완료하셔야 현장 출입이 가능합니다.

포럼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참가신청은 물론 구체적인 포럼 일정이나 세션 등에 대해서는 매일경제신문사 세계지식포럼 사무국 (편집국 지식부)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 세계지식포럼 사무국 (매일경제신문사)

전화 : (02) 2000-2620~7

이메일 : wkforumreg@gmail.com

영어로 진행된다고 하는데 영어를 잘 못하는데 어떻게 하죠?

세계 각지의 등록자들이 참가하는 세계지식포럼의 공식 언어는 영어입니다. 그러나 사무국에서는 국내 참가자들을 배려하여 국내 최고의 동시통역 전문가들이 실시간으로 통역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따라서 필요하신 경우 통역 수신기를 착용하시고 강연을 들으시면 됩니다. 또한 세션 중 연사에게 직접 질문하고 싶으신 경우 한국어로 말씀하시더라도, 동시통역 전문가들이 영어로 통역해드리기 때문에 자유롭게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포럼 장소는 어떻게 찾아가야 하나요?

포럼 장소는 장충체육관과 서울 신라호텔으로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라호텔은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도보를 이용해주시거나 4번 출구에서 호텔에서 운영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장충체육관은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5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위해 주차권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약도 등, 이외의 사항은 행사장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라호텔 : www.shilla.net, 장충체육관 : http://www.sisul.or.kr/open_content/jangchung/)

행사장에서 받았던 제공품을 분실하였습니다. 다시 받을 수는 없나요?

등록자께 제공해드리는 제공품 등은 단 한 번만 제공해드립니다. 행사장이 넓고, 여러 참가자가 한꺼번에 이동하기 때문에, 세션장에 놓고 다니시는 경우 분실 위험이 높습니다. 또한 출입증은 원칙적으로 재발급이 불가하며 제공품의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분실하셨을 경우 다시 드릴 수는 없는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준비해야 할 게 있나요?

등록하실 때에는 본인 증명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국내외 최고의 리더들이 모이는 만큼 명함이나 개인 연락처 등을 준비하시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기회로 삼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