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미디어그룹

매경미디어그룹

Logo image 1

매경미디어그룹

매경미디어그룹은 신문ㆍ방송ㆍ인터넷 매체를 고루 갖춘 종합 멀티미디어 그룹입니다.

Logo image 2

매일경제

매일경제신문은 독자들에게 경제, 금융, 부동산, 주식, 채권과 같이 다양한 전문지식을 제공하는 가장 효율적인 신문입니다. 월간현대경영, 엠브레인 등의 조사에 의하면 매일경제신문은 '전국 직장 구독률 1위 신문', '서울 도심 구독률 1위 신문', '8년 연속으로 기업 최고경영자(CEO)들이 뽑은 명품신문’ 등 오피니언 리더 및 구매력 높은 고소득자들이 가장 많이 보는 신문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 ABC 협회로부터 발행부수 90만 부(2011년)를 공인받은 명실상부한 1등 신문입니다. 매일경제신문은 UNDP와 공동으로 지구촌 지식 격차 해소를 위해 협력하고 있고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와 유엔개발계획(UNDP), 세계적인 경영교육기관 등에서 매일경제를 협력기관으로 삼고자 각종 제안을 하고 있어 지식경제신문으로서의 위상 역시 높아지고 있습니다.

Logo image 3

매경e신문

매경e신문은 PC,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매일경제신문을 지면 형태로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개별 기사를 지면 형태로 보는 건 물론 기사를 스크랩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기사를 소장하고 정리할 수 있는 등 편리한 기능이 많습니다. 기사를 읽기 편한 텍스트 형태로도 열람할 수 있습니다. 매경e신문은 프리미엄 뉴스, 레이더M, 매경 회사 연감 등 신문에 실리는 기사 이상의 정보를 회원들에게 제공하기도 합니다. 매경 프리미엄은 신문에서 미처 다루지 못한 취재 비하인드, 스페셜 리포트 등 프리미엄 뉴스를 독점 공개합니다. 레이더M은 자본시장의 흐름을 요약한 뉴스, 각종 지표 및 투자 정보를 담아낸 고품격 경제 레이더 입니다. 매경 회사 연감은 국내 기업체의 재무제표 및 기업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기업 정보 백과사전입니다.

Logo image 4

MBN

2011년 12월 종합편성채널로 거듭난 MBN은 뉴스부터 오락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24시간 채널입니다. 17년 동안 다양한 분야의 고급 콘텐츠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것으로 시청자들에게 신뢰를 얻어 4년 연속 국가 최고의 뉴스 채널로 선정되었으며 편성 이념인 "Listen, Agree, Care & Solve"에 맞춰 최고의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방송 매체 분야의 선구자로 거듭났습니다.

Logo image 5

매경닷컴

1999년 11월 설립된 매경닷컴은 매일경제신문의 정보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경제 관련 뉴스, 주식 등 재테크 정보, 유익한 콘텐츠, 각종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No.1 경제포털입니다. 매경닷컴은 어린이, 주부들도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제와 관련된 모든 문제는 매경닷컴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Logo image 6

매경비즈

매경비즈는 매경미디어 그룹의 신설 법인입니다. 온라인 미디어 사업 부문과 교육ㆍ부동산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스마트 독서실 및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맞춰 AIㆍ5Gㆍ3D 프린팅 신규 비즈니스 사업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Logo image 7

매일경제TV

매일경제TV는 경제, 증권, 금융, 부동산, 창업 등 다양한 재테크 콘텐츠를 제작해 매경미디어그룹의 막강한 미디어 파워와 18년간 쌓아온 보도채널 노하우, 최첨단 디지털 방송 시스템을 바탕으로 백세시대를 행복하게 만드는 알찬 정보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ogo image 8

매경출판

매일경제는 1968년 출판사업을 시작한 이래 보다 많은 사람들이 신지식인의 대열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경제, 경영에 관한 수준 높은 단행본들을 출간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정보, 경제 데이터, 생활정보 등을 집대성한 '비즈니스 정보 백과'와 '경제 신어사전', '회사 연감' 등도 해마다 새롭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Logo image 9

엠프린트

미래를 여는 지식신문 매일경제는 출판인쇄문화의 명품화를 목표로 세계 최첨단 인쇄시설과 장비를 도입하였으며, 최고의 기술인력을 갖춘 종합인쇄기업 M-Print를 설립하였습니다. M-Print는 기획, 출력, 제판, 인쇄, 제본까지 One-Stop으로 처리하는 종합인쇄회사로 출판 인쇄 품질의 고급화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Logo image 10

여행플러스

여행플러스는 매일경제신문이 국내 1위 인터넷 기업 네이버와 합작해 2016년 설립한 여행 콘텐츠 전문 기업입니다. 구독자 450여만 명, 하루 평균 170만 페이지뷰를 기록하는 모바일 네이버 여행 주제판을 운영하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 다채로운 여행 콘텐츠를 제작, 발굴해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Logo image 11

매경헬스

2007년 10월 설립된 MK헬스는 매경미디어그룹의 건강, 의료, 보건 뉴스를 기획, 취재, 제작하여 신속, 정확하게 보도하는 국내 유일의 멀티미디어 뉴스채널입니다. 또한 포털 네이트와 함께 의료 상담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수의 병원 및 기업 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헬스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석학들과 함께 암을 극복하기 위해 매년 국제암(癌) 엑스포를 개최하는 등 미디어와 헬스케어를 통합한 건강 미디어로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Logo image 12

MBN플러스

MBN플러스는 2016년 4월에 출범한 신규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입니다. MBN 간판 예능ㆍ교양 프로그램들과 화제의 드라마와 시트콤을 다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MBN 플러스는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수 프로그램들을 IPTV, 케이블 TV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Logo image 13

매경이코노미

매경이코노미는 1979년 창간 이래 최정상의 경제 주간지로서 경제 흐름을 정확히 포착, 분석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읽는 잡지'보다는 '보는 잡지'로 경제 뉴스와 해설, 재테크의 직장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재테크 전문지이기도 합니다.

Logo image 14

럭스멘

럭스멘은 기존 경제지와는 차별화되는 새로운 프리미엄 경제 월간지입니다. 경제기사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결합시켜 쉽게 눈으로 볼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경제 엘리트, 성공을 꿈꾸는 비즈니스맨, 최신 유행에 민감한 얼리어답터를 위한 경제뉴스를 제공합니다.

Logo image 15

골프포위민

GOLF FOR WOMEN은 골프&라이프스타일을 다루는 프리미엄 월간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골프계의 신선하면서도 품격 높은 기사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특히 최신 골프장비와 레슨은 물론 패션 및 뷰티, 여행과 자동차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싣고 있습니다.

Logo image 16

시티라이프

시티라이프는 고품격 생활문화 정보를 제공하는 명품 무료 주간지입니다. 감각 있는 문화인을 위한 고품격 생활정보지 매경 시티라이프는 '읽는 잡지'보다는 '보는 잡지'로 문화, 레저, 생활 전반의 트렌드 등을 정확히 읽을 수 있습니다. 시티라이프는 삶의 질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Logo image 17

펄스

매일경제 영문 뉴스 사이트 Pulse(Pulse.mk.co.kr)는 다른 국내 영문 매체보다 신속하게 그리고 심층적으로 경제뉴스를 서비스합니다. 한국 기업과 경제정책에 대해 잘 모르는 외국인이라도 펄스를 구독하면 쉽게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Logo image 18

레이더M

레이더M (RaytheM)은 매경미디어그룹이 지난 2012년 4월 2일 창간한 프리미엄급 IB 전문 뉴스 사이트입니다. 레이더M은 24시간 살아 움직이는 국내 및 세계 자본시장을 빈틈없이 밀착 취재해 뉴스 오디언스인 자본시장 주역들에게 최상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이더M은 이니셜 M으로 상징되는 자본(Money), 시장(Market), 인수합병(M&A), 인재(Man)의 4가지를 조명해서 자본시장이 원활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돕는 길잡이 역할을 할 것입니다.

Logo image 19

레이더P

레이더P(RaytheP.com)는 매일경제와 MBN이 만드는 프리미엄 정치뉴스 웹입니다. 재미만 있고 가치가 없는 뉴스는 공허하고 재미는 없고 가치만 있는 뉴스는 지루합니다. 레이더P는 가치 있는 정치뉴스를 쉽게 그리고 재미있게 제공합니다. 텍스트는 물론 영상ㆍ그래픽이 결합한 크로스 미디어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오감만족 정치뉴스 레이더P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