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세지포와 함께 공부하고 SNS 경품 퀴즈 참여하면…신라호텔 숙박권 내손에

2021.01.06

2021년 신년을 맞이해 국내 최대 지식 플랫폼 세계지식포럼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세계지식포럼 사무국은 테리사 메이(제76대 영국 총리), 존 헤네시(알파벳 회장), 서정진(셀트리온 회장) 등이 참여해 팬데노믹스 시대의 미래 예측과 대응 전략을 담은 `세계지식포럼 인사이트 2021`을 출간했다. 아울러 마윈(알리바바그룹 창업자), 팀 드레이퍼(드레이퍼 어소시에이츠 및 DFJ 창립 파트너) 등 살아 있는 전설들의 생동감 넘치는 스케치를 담은 `스타트업 빅 트렌드` 단행본도 함께 출간했다. 

 

이와 관련해 오는 1월 31일까지 세계지식포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서 미션(관련 포스트에 `좋아요`를 누른 후 단행본 인증샷과 함께 `세지포 or 세계지식포럼` 해시태그)을 수행하면 된다. 더 많이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 카카오채널을 추가하면 당첨 가능성이 커진다. 

 

세계지식포럼 사무국이 지난해부터 유튜브 세지포 채널을 통해 시작한 월례포럼은 이달부터 `날리지스트림`이란 새 이름으로 구독자들에게 다양한 시사 상식과 함께 전문지식을 쉽게 전달할 계획이다. 매달 `날리지스트림`과 함께 진행되는 세지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경품 이벤트는 구독과 폴로, 그리고 간단한 퀴즈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라호텔 숙박권 등을 선물로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세계지식포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황순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